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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내

새마을금고 공인인증센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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새마을금고 공인인증센터

 

인증은 전자금융서명법에 의해 그 법률 효력이 인정되는 안전한 보안방법입니다.
전자서명법 개정(시행일:2020.12.10)에 따라 기존 공인인증서는 공동인증서로 명칭이 변경됩니다.
브라우저용 인증서는 2020년 12월 10일부터 발급/재발급/갱신이 불가합니다.
단, 기발급받은 인증서는 유효기간까지 이용가능합니다.

 

새마을금고 공인인증센터


공동인증서(구 공인인증서)와 금융인증서는 동시에 유효한 인증서로 이용이 가능합니다.

 

인증서 발급/재발급 (신규발급, 재발급)

처음 인터넷뱅킹을 신청하신 고객
인증서암호를 분실한 고객
인증서 삭제 및 PC포멧 후 재발급 고객
인증서 유효기간이 만료된 고객
타기관인증서 등록 (다른기관, 타은행에서 발급받은 인증서)

타 은행이나 타 인증기관에서 발급받은
인증서를 새마을금고 인터넷뱅킹
에서 사용을 원하시는 고객

 

 

 

새마을금고 공인인증센터 안내 링크 : ibs.kfcc.co.kr/ib20/mnu/MCT0000000000352

 

 

인증서 갱신

인증서 유효기간 전에 갱신을
원하는 고객
(갱신기간이 도래한 고객)
인증서 조회

인증서의 상태, 유효기간 등의
세부정보를 원하는 고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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